이태원 케밥 : 이스탄불 두번째

맛난집 2009. 1. 17. 13:35
다시금 생각나서 찾아간 이스탄불 케밥 집


이번엔 다른방법으로도 가 보았는데 녹사평역 2번출구로 나와서 쭈욱~ 휑한~ 길을 따라 내려가다보면 지하도 입구가 나온다.
지하도로 들어가서 반대편 오른쪽 출구로 올라가서 바로 옆에 보면 이스탄불 간판이 코앞에 보인다.


전에 찍은 사진 재탕;; 지하도에서 나오면 왼편으로 바로 저렇게 이스탄불을 볼 수 있다.



생각보다 큰 식당이 아니고 조그마한 테이블 5~6 테이블 정도가 있는 조그마한 곳이다. 내부는 매우 깔끔하지만 약간 어두운 편이다. 붉은색이 음식을 더 맛있게 보이게 하는 색이라지.ㅎㅎ 


이번에 나는 소고기 에크맥을 먹어봤는데 역시 꽉차서 두툼하고 담백한 빵으로 점심해결로도 충분했다.
치킨 에크맥에 비해 약간 더 씹는 맛이 있고 쫄깃한게 이것도 괜찮았다.

요건 치킨 에크맥 야채와 치킨등이 잘 어울려서 맛이 굿~


사실 ..내가 소고기를 시키긴 했지만 치킨이 더 내입맛에 맞는듯하다;; ㅎㅎ
그리고 감자튀김은 케쳡을 주긴 하지만 후추를 따로 달라고 해서 뿌려먹었다 긋~ㅎ

위치만 가깝다면 자주가고 싶은데;; 이태원 갈 일이 있다면 ,맥또놜드,버거왕 등으로 때우시기보다는 점심은 이곳에서 해결하길 권장합니다 ^^










2012년 09월 추가: 아...없어진지 좀 오래 되었습니다...ㅠㅠ 오랜만에 포스팅을 보니 눈물이 흐르네요 너무 먹고 싶어요!!


'맛난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숙대입구 중국집 : 신성각  (2) 2009.01.18
명동 죽 : 콘지 하우스  (2) 2009.01.06
이태원 타코 : 칠리칠리  (0) 2009.01.03
: